◆반려동물방

똥고냉이 밥주기, 그 세 번째 이야기-이름지었어요.

벼리맘 2012. 6. 28. 07:30

 

 

똥고냉이 밥주기  그 세 번째 이야기

드디어 이름을 지었어요.

 

"미영이와 미옹이"

 

 

 

오늘은 사진 위주로만 갑니다..

쭈욱~~~~ㅎ

 

 

똥고냉이 이름 지었어요.

엄마냥이는 미영이...아깽이는 미옹이예요.

ㅎㅎ

 

 

매일 이렇게 깨끗한 물과 밥을 줘요.

 

 

 

 

 

 

 

 

괜찮아 미영아,,,,아직 애기라서 그러니까,,,ㅎㅎ

 

 

 

 

 

 

 

 

 

 

괜찮아, 미영아...애기라서 그런걸 뭐,,,

내가 애기 키우느라 고생이 많지,^^

 

 

 

 

 

 

 

 

 

 

 

 

 

 

 

 

 

 

 

 

 

 

 

 

 

 

 

 

 

 

 

 

 

 

 

 

 

 

 

 

 

제가 밥 준지 이제 한 달이 다 되어 가는데

제법 토실해 진거 같아요.

실제로 봐도 너무 이뻐져서 하루에도 몇 차례 내려가 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