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일상

시장표 썬그라스로 월드스타, 검색 1위.

벼리맘 2012. 10. 11. 07:20

 

 

요원공주 단벌 원피스를 벋다...ㅎ

 

 

 

 

날씨가 너무 더운 때라서 어떤 옷도 다 덥더라구요.

그래서 맨날 끈만 있는 원피스만 입느라

밤에 빨았다가 말려서 아침에 입고

단벌신사였어요,,ㅎ

 

 

 

이 날은 모처럼 원피스 안입고 시장 갔어요.

 

전에부터 봐뒀던 작은 가방을  사주니 좋아하네요.

 

 

 

 

 

참 앙증맞기도 하지요.

 

 

 

 

 

뭐 살거 없나 하고 들여다 보고 있어요

 

자동차에 관심있는 공주한테 열심히 설명하는 주인아저씨,,,ㅎ

 

 

 

 

 

 

결국 버스 한 대 얻어 가졌어요,

요원공주는 자동차를 유난히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뭐 살 거 없나 하고서~~

 

 

 

 

또,

애기 유모차도 샀어요.

요원공주 표정이 아주 흐뭇하십니다...ㅎ

 

할머니 지갑 다 비었네요.

어쩜 돈도 그리도 헤푸던지요, 진짜로 물 쓰듯 써지더라구요.

 

 

 

 

 

신나서 애기 유모차  밀고 가고 있어요.

 

 

 

 

 

면허증이 없어서 그런가

이 쪽 저 쪽 삐뚤 빼뚤 가고 있네요,,,ㅎ

 

 

 

 

엄마를 추월했어요...ㅎ

 

 

 

 

속도를 늦추어서 엄마 뒤를 따라가네요,,ㅎ

 

 

 

 

 

이 날 아주 신나게 다녀왔어요.

 

 

.

.

.

.

 

앗~!!, 누규?

 

 

 

월드스타~~~ㅎ

 

 

 

시장표 썬그라스로 월드스타 됐어요.

 

 

 

월드스타 이 요원이예요~~ㅋ

 

 

 

흐미~~, 저 흐뭇한 표정~~

 

 

 

옆 태도 끝내주네요~~

 

 

 

월드스타 소식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공주.

 

 

 

오모나, 어느새 검색 1위~~쿄쿄쿄.

 

 

 

어디보자,,,또 다른 소식은 ?

 

 

 

폭풍 검색질 하는 요원공주...

 

 

 

공주 엄마도 검색에 떴네요,,,,ㅋㅋ

 

 

 

월드스타라면 이 정도는 되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