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일상

파밭 망가뜨린 범인 색출 증거사진 확보!

벼리맘 2012. 9. 11. 07:30

 

 

우리 요원공주 딱 걸렸쓰~!!

어느날 테라스에 나가보니

한창 잘자라고 있는 파밭 한 쪽 귀퉁이가 움푹 파져있었다.

이상하다???

이런짓을 할 사람이 없는데...도대체 누가 이런짓을?

아무리 생각해 봐도 범인이 누군지 몰랐다.

 

그러고 며칠 뒤 ,,,

이 한 장의 사진으로 범인색출,,,,ㅎ

꼼작마라, 증거사진 확보.

 

 

 바로 이 사진,

 

꼼짝없이 걸렸쓰,,

 

파밭 망가뜨린 범인 증거사진 확보~!!

 

 

 

사건은 이렇다.

 테라스 풀장의 물을 바가지로 푸고 있는 공주.

 

 

 어디로 가나 했더니 그대로 고무인형을 가지고 놀고 있네요.

 

 

 그러더니 다시 바가지에 물을 담아서~

 

 

 앗, 너무 많이 담았나?

마구 흘리면서 간신히 들고 있네요

 

 

 어디로 가나 했더니 자기 발에 부었어요.

 

 

 또 다시 바가지로 물을 푸고 있어요.

 

 

 

이사진???

 

파밭 앞에서 뭘 하는지...

 

어째 좀 냄새가 나는 것 같지만 확실한 증거가 없어서 패쓰~

 

 

 

 다시 풀장으로 돌아 옵니다, 빈 바가지를 들고서~

 

 

 아,,,이번에 또 물을 푸고 있네요.

 

 

 

 

흐흐, 드디어 파밭쪽으로 가고 있어요..,ㅎ

 

그것도 물 한 반가지를 들고서요.

 

 

아싸,  딱걸렸쓰!!!

 

증거사진 확보!!!

 

 

파밭에다가 다 쏟아붓고 빈가지 들고 있는 공주,,,ㅎ

 

 

 

이렇게 해서

할머니가 애지중지하는 파밭을 망가뜨린 범행이 낱낱이 드러난 공주

그러나 3일이라는  공소시효가 만료 되어버린관계로

 

공주는 무죄,,,ㅎㅎ

 

[사진촬영: 수집가 할아버지]

.

.

.

.

[짤방]

아긍 부끄부끄,,,,돌아앉은 공주...ㅎ

 

파밭에다가 물  길러다가 붓느라고

옷도 다 적시고는 ..

 

 

공주 지정석인 박스안에서 간식으로 체리 드시는 중.

 

 

"엄마, 내가 할머니 파밭 망가뜨렸다고 말하면 안돼, 아랏찌?",,,ㅎ

 

그치만 공주니까 다 용서가 되는 우리집 개구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