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요리

더위를 쫓느라고~~

벼리맘 2011. 5. 23. 14:02

 어젠 너무 더웠어요.

작년에 비해서 더위가 일찍 온거 같기도 하고..

암튼 대만의 날씨는 종잡을 수가 없답니다.

휴일에는 주로 외식을 많이 하는데

제가 더워서 나가기가 싫어서 집에서 메밀국수로 더위를 쫓았어요.

워낙 요리의 고수님들이 많으신 관계로 설명은 생략하고 그냥 사진만 올립니다.

저는 더 멋있게 포스팅할려고 했는데

저의 웬수님께서 언능 먹겠다고 하는 바람에

달랑 이것밖에 찍은게 없네요.

그래도 자랑질 합니다,  더위를 확실히 쫓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