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일상

이 사진, 19금인가요?

벼리맘 2012. 9. 1. 07:30

 

이 사진, 19금인가요?,,,ㅎ

 

 

 

 

우리 요원공주 온다고 베란다에 예쁜 꽃도 사다가 심었어요.

 

 

공주닮은 꽃기린도 사오고...

우리 공주가 좀 까칠대마왕이라서요,,,ㅎ

 

 

 

 

사다가 심고도 이름도 잊어먹었어요,,ㅠㅠ

 

 

 

노란색은 병아리 같은 공주닮은 꽃

 

 

 

꽃기린입니다.

 

 

요거슨 베베님 정원에서 예쁘게 핀 것 보고서,,ㅎ

 

 

이름은 당연히 잊어 먹었지요,,,ㅠㅠ

 

 

예전에 페루에 살 때에 대문위로 올라가면서 피던 꽃인데

은근 예뻐요...^^

 

 

제 베란다 정원도 이렇게 보니 그럴 듯 하지요?,,ㅎ

 

 

그런데 바로 이 넘들..

이거 이거 19금 아닌가요?

 

 

에궁, 제가 주책맞게도 화분을 살짝 건드렸더니 그만,,,,

 

 

에구,,,미안해서 어쩐대요?

 

 

미안해서 어쩌나 하는데 ,,,히히

다시 만나고 있네요.

 

야들도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화분받침에 있는 물속에서 수중교배를  시도,,,

 

그런데 이런 사진 검열에 안걸릴려나 모르겠네요,,,ㅎ

 

 

저희집이 14층인데 글쎄

14층 아파트 실내에다가 둔 화분에서도

이렇게 달팽이가 생겨요.

 

 

달팽이 씨도 흙속에서 살고 있는지

가끔씩 이렇게 생기더라구요.

날씨가 습한나라라서 가끔  한 번씩 살펴봐야해요.

이렇게 작지만 화초를 다 갉아먹는답니다.

더운 나라라서 그런지 참 신기해요.

 

어느새 9월이네요.

행복한 9월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