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찍은풍경

(사진)..1박 2일의 행복(대만)

벼리맘 2010. 7. 27. 14:47

지난주 월요일에 여기를 다녀 왔다

해발 1300미터 고지에 형성된 휴양도시...

1박2일이었지만 참 시원하게 보내서 행복했던 시간

 

 

 

 

 

저어기 예쁜 집들이 보이지?

여기가 해발 1300미터에 위치한 휴양도시

멋있는 성이 보이지?

바로 우리가 여기서 하룻밤을 묵은게 아니라

이 성 바로 옆에서 잤다,,,ㅎㅎ

곰 세마리가 아닌

오리 세마리가 낮잠을 자고 있더군...

이렇게 예쁜 코스모스는 처음 봤어

겹꽃이라고 하나?

호수가에 예쁜 코스모스들이 피어 있었어.

제가 젤로 좋아하는 꽃이거든.

양들의 침묵이 아니고

양들의 풀 뜯기~~

 

아름다운 자연을 오염시키는 웬 아짐이다~~ 

이렇게 하늘이 아름답더군.

저 산은 해발 3000미터가 넘는단다.

요기 사진에서 젤로 이쁜사람이 나?..ㅎㅎ 

그럼 돌 맞남?,,아님 말구~~ㅎ

매미가 지천으로 늘어져 있더군...

(이 사잔부터는 타이중에 있는 한국음식점 `삼원가든`.)

얘 이름이 뭔지는 모르지만 얘도 만났어...

여기도 삼원가든의 진짜가든..ㅎㅎ

바나나가 아주 예쁘게 달려 있더군.

여기도 확실한 가든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