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손님초대 보고서...

벼리맘 2010. 6. 24. 02:16

 

이렇게 꽃도 꽂고........

난은 내가 피운거다..예쁘지?

 

 식탁에는 은기에다가 꽃을 꽂았다....

식탁보가 넘 엉망이다, 내탓이 아니고 수가 놓여서 그렇다.ㅎㅎ

 

식탁셋팅 하다가말고,,,,

예쁜 식탁보 좀 쓸려니까 다림질이 잘 안돼서 힘들었다.

식탁 셋팅 다 하고 다시 찍을려고 했는데

그만 깜빡하고 잊어 버렸다.ㅎㅎㅎ

 

손님들이 과일 바구니도 가져오고  꽃바구니도 선물 받았다.

손님 치를만 하지 그치?

아참!,와인도 가지고 았는데 ㅎㅎ, 바닥 났다...

 

이 접시도 선물 받았다...

식탁에 놓고 꽃을 꽂던가 아님 물에 뜨는 양초를 띄워도 좋아..

아주 길고 좁아서 자리차지도 안하거덩.

아참 케잌도 사오셨는데 다 먹어 버렸다 ㅎ

끝!

 

출처 : 오룡22회(두리)
글쓴이 : 남정화 원글보기
메모 :